성수동 빵집 옹근달 베이커리 카페

서울 성수동에 있는 빵집 ‘옹근달 베이커리 카페(이하 옹근달)이 대박이다. 이 카페는 오래된 빵집의 갖춰진 풍경과 함께, 매일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여러 가지 이유로 요새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처음 들어오면 이쁘기 그지없다.

옹근달이라는 빵집이 어려운 성수동을 벗어나 있지는 않지만, 입구에는 실내디자인이 깔끔하고 파란과 화이트의 조합이 이쁘게 이루어져 아늑함을 주고 있다. 특히 일부 갤러리와 분위기가 있는 실내의 전망이 좋아 사람들이 어디로 가는지 바로 알 수 있다. 또한 제공된 잔치 식당도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사람들이 조금 더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곳으로 자연스럽게 변하고 있다.

실내 메뉴는 잘 준비되어 있는가?

옹근달에는 이곳만의 특징이 잘 녹아 들어 있다. 메뉴 부분에서 이들은 매일 새로운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일반적인 빵만 주는 빵집이 아니며, 다양한 디저트도 제공된다. 옹근달 베이커리 카페는 각각의 메뉴가 미리 준비되어 있어 주문하기가 간편하게 가능하고, 뛰어난 식사 규격을 제공할 수 있어 음식 메뉴가 매우 좋다. 따라서, 여기에서 메뉴를 잡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옹근달 베이커리 카페에서 제공하는 메인 음식들

옹근달 베이커리 카페에서 주로 제공하는 메뉴의 대부분은 바로 바게트, 타코, 치즈케이크, 케이크, 롤케이크 등등이다. 이러한것들이 잘 정돈되어 있어 모든 메뉴가 적당한 개수로 구비되어 있으며, 사람들이나 아이들이 바로 주문하여 먹기에 딱 좋다. 또한 여기에는 재료가 모두 철저하게 감시되고 있기 때문에 먹을때 안심하고 먹으면 된다. 또한 이곳만의 빵에는 고급헤븐, 마늘치즈빵, 초코코리아 등이 있어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가 길게 늘어 있다.

옹근달 베이커리 카페에 방문하기 좋은 곳

또한 옹근달 베이커리 카페는 각각의 상황에 맞게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다른 빵집이 아닌 여기에는 롤케이크를 통한 생일 및 유니엘 덕트 등 세련된 분위기를 제공하고, 노래방과 보드게임 등 방문하여 노는 것도 가능하다. 따라서 여기는 동네 아이들과 함께 같이 방문할 수 있고, 가족 여행으로 적당하거나, 업무를 마친 후 데이트로 적극 권장하고 있다.

본고에서는 성수동의 로컬 빵집 옹근달 베이커리 카페에 대해 알차게 소개해 드렸다. 이곳의 인기 메뉴로는 바게트, 타코, 치즈케이크, 롤케이크 등이 있어 여러 사람들로 바쁘게 미팅하거나, 데이트를 하기 좋다. 또한, 여기에는 재료 등이 모두 철저하게 감시되고 있기 때문에, 먹는 것도 모두 맛있고 가성비도 좋다. 따라서 친구나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옹근달 베이커리 카페를 추천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